O…아산 당림미술관은 14일부터 이시 작가의 개인전 `Pickm me/comma`를 개최한다. 한국 구상조각대전 대상 수상자인 이시 작가는 독특한 시선과 시멘트라는 특수한 재료를 능숙하게 다루는 테크닉, 형상성을 띠면서도 인습적 구상 조각에서 탈피하고 매력적인 인체 형상에서 드러나는 동화적 휴머니즘을 느끼게 하는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입양을 기다리는 흑인 소년의 모습을 전지적 작가 시점으로 담담하게 묘사해 작가가 입양이라는 가혹한 현실을 마주한 아이들이 입양사이트에서 마치 상품 진열대의 상품처럼 업로드 된 모습에 받았던 충격을 담았다.

O…천안시성환문화회관에서는 오는 25일 아동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를 공연한다. 독일의 유명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이야기와 안데르센상 수상자 그림작가 볼프 에를브루흐의 그림으로 엮은 100만 부 베스트셀러 어린이 동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공연은 오전 11시, 오후 2시와 4시 총 3회 진행된다.

O…클라비어 디아몬트 피아노 듀오 앙상블 창단연주회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클라비어 디아몬트 피아노 듀오 앙상블은 충남을 중심으로 피아노교육을 이끄는 피아니스트들의 커뮤니티로 올해 1월 창단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표트르 일리치 차이콥스키, 안토닌 드보르작, 요하네스 브람스, 루드윅 반 베토벤, 카미유 생상스,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곡을 감상할 수 있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