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시간 평일 오후 9시, 토·일요일 오후 6시까지 연장·전용 홈페이지 오픈도

대전드림타운 다가온 홍보관.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드림타운 다가온 홍보관. 대전도시공사 제공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대전형 행복주택 다가온이 직장인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모델하우스 운영시간을 늘리고 전용 홈페이지를 운영한다.

13일 대전도시공사에 따르면 이날부터 공휴일을 제외한 홍보관 이용시간을 평일은 오전 9시-오후 9시, 토·일요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연장 운영한다는 것. 그동안 평일에는 오전 9시-6시까지 운영했으며, 주말은 운영하지 않았다.

또한,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으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다가온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14일부터 서비스를 오픈하기로 했다. 홈페이지는 3D로 구현한 다가온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각종 도면을 열람할 수 있으며 입주자격, 임대료(추정가)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형 행복주택 대전드림타운 대전 드림타운 다가온은 입주자의 편의와 주거취약계층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세대비 60-80%의 저렴한 임대료로 공급된다. 대덕구 신탄진동, 동구 낭월동 등 대전시 전역 역세권, 대학가 등 교통 및 생활요충지에 지어진다. 오는 2025년까지 3000세대를 공급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중이며, 대전도시공사는 이 가운데 1680세대를 직접 건설한다.진나연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탄진 다가온 조감도. 대전도시공사 제공
신탄진 다가온 조감도. 대전도시공사 제공
구암 다가온 조감도. 대전도시공사 제공
구암 다가온 조감도. 대전도시공사 제공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