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공공기숙사 서울영동학사 8월 24일까지 입사생 1명(남) 추가모집

[영동]영동군은 서울 내발산동 공공기숙사 서울영동학사의 2021년도 하반기 신규남자 입사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영동지역출신 학생이 사용하는 서울영동학사는 서울시, 경기도 및 인천시 소재 대학교에 진학하거나 재학 중인 학생의 주거 안정과 면학편의를 제공하고자 운영되고 있다.

군이 서울시와의 협약을 통해 운영하는 서울영동학사는 공공기숙사 전체 193실 중 2실로, 8월 말 퇴사예정 학생으로 인한 공실이 발생해 1명(남 1) 입사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생 또는 부모(친권자 포함)의 주소가 선발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영동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자 중에서 수도권 소재(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2년제 이상 대학교의 재학생(복학생 포함)이면 지원가능하다.

단, 정원미달시 수도권 소재 대학원생(석사과정, 전문대학원)을 포함시킬 수 있다.

기초생활수급자와 그 자녀 영동지역내 고교 졸업자 및 거주기간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되며 학교성적 및 생활형편 등을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원서 접수기간은 8월 11일부터 24일까지이다. 영동군청가족행복과 평생학습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청 홈 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가족행복과 평생학습원에 문의하면 된다. 육종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