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충남경제진흥원은 오는 13일까지 `2021년 K뷰티엑스포` 참가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오는 10월부터 사흘 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3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참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은 충남도 내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원료, 패킹, 이너뷰티 등 뷰티 관련 중소기업이다. 신청은 충남온라인수출지원시스템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200만 원의 부스 임차료를 지원한다.

O…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20일까지 `2021 크라우드펀딩 워크숍`에 참가할 스타트업 10팀을 모집한다. 대상은 충남도내 예비창업자 및 3년 미만 문화콘텐츠 스타트업 중 크라우드펀딩(와디즈, 텀블벅)에 상품을 출시할 수 있는 기업이다. 신청은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크라우드펀딩 관련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며 크라우드펀딩 등록을 지원한다.

O…아산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은 오는 13일까지 `힐링스파·재활헬스케어 기업 기술지도 사업` 수혜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충남 도내 본사/연구소/공장이 있는 힐링스파·재활헬스케어분야 기업이다. 신청서 등을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전문가를 매칭해 △현장지도 △기술사업화 △시장조사 △전략수립 △컨설팅 △디자인 등 기업의 애로사항을 지원한다. 수혜 기업에게는 차년도 지원사업에 우대가점을 부여한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