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영동군은 서울 내발산동 공공기숙사 서울영동학사의 2021년도 하반기 신규입사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동지역출신학생이 사용하는 서울영동학사는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소재 대학교에 진학하거나 재학중인 학생의 주거안정과 면학편의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영동군이 서울시와 협약을 체결해 운영하는 서울영동학사는 공공기숙사 전체 193실 중 2실로, 8월 말 퇴사예정 학생으로 인한 공실이 발생해 1명(여 1)의 입사생을 모집하기로 했다.

지원자격은 학생 또는 부모(친권자 포함)의 주소가 선발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자 중에서 수도권소재(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2년제 이상 대학교의 재학생(복 학생 포함)이면 지원가능하다.

단, 정원미달시 수도권소재 대학원생(석사과정, 전문대학원)을 포함시킬 수 있다.

기초생활수급자와 그 자녀, 영동지역내 고교 졸업자 및 거주기간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되며 학교성적 및 생활형편 등을 평가해 선발한다.

입사원서 접수기간은 19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다. 영동군청가족행복과 평생학습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청 홈 페이지(www.yd21.go.kr)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가족행복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육종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