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는 17일 뷰티폴콘서트가 열린다. 세라핌솔리스트 앙상블이 개최하는 이번 공연에는 오카리나 육수희, 플롯 박현우, 클라리넷 공명구, 바순 배해진, 마림바 정종빈, 테너 유원형, 피아노 심지윤 서은송, 퍼커션 유동욱, 플라멩고 송연희 지우, 샌드아트 이범재가 출연한다.

O…18일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는 나도향의 벙어리 삼룡이 그리고 우리가곡이 개최된다. 공연에는 플루트 권윤한, 바이올린 박재현 한혜진, 첼로 이시화, 더블베이스 박지훈, 피아노 이지영, 소프라노 한경성, 테너 유우람, 시나리오 김주원, 샌드아티스트 문이니가 출연한다.

O…이동녕기념관은 오는 24일부터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이동녕 선생 바로 알기`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은 △이동녕 선생 활동지 퀴즈 △이동녕 캐릭터 종이인형 만들기 △도자기 나비 만들기 △태극기 팔찌 만들기 △이동녕 선생의 친필휘호인 산류천석을 소재로 한 챌린지 엽서 쓰기 등 다양한 체험학습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신청은 20일부터 이틀 간 석오이동녕기념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O…홈플러스 천안신방점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맛있는 마술쇼`를 진행한다. 매직쉐프가 만들어내는 다양하고 신기한 마술로 나트륨 섭취 줄이기, 편식개선, 올바른 식습관 등 건강한 식단을 알린다.

O…천안문화재단은 17일까지 삼거리갤러리에서 `2021 천안아트페어`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화, 서양화, 조소, 공예·디자인, 서예, 문인화 등 59명의 작가가 참여해 작품 및 아트상품을 전시·판매한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공동 기부한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