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순천향대학교 PMC센터는 오는 16일까지 `건강맞춤 미래 프로바이오틱스 산업 플랫폼 구축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충남지역 내에 프로바이오틱스 산업 관련 본사 또는 연구소,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기업이다. 신청은 지원신청서 등을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미생물 연구 △유전체 분석 △프로바이오틱스 우수성, 안전성, 기능성, 인체 적용시험 △기술 지도 △인력양성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O…충남테크노파크는 오는 16일까지 `월드옥타 연계 수출친구맺기 온라인 찾아가는 수출상담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친환경모빌리티, 스마트휴먼바이오, 차세대 디스플레이 등 충남지역의 주력산업 및 전·후방 연관기업 중 수출새싹 기업이다. 신청은 참가신청서와 회사소개서(영문)를 구비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기업에게는 △참여기업별 5개사 이상의 바이어 매칭 및 1:1상담 △바이어용 회사 및 제품 소개 현지어 브로셔 △월드옥타를 통한 지속적인 진행사항 확인 및 관리 등을 제공한다.

O…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21일까지 `2021년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사업` 참여기업 10개 사를 추가 모집한다. 대상은 중소기업은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중소기업 기술보호 울타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비용의 50%를 △신규기업 최대 4000만 원까지 △기존 지원받은 기업은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O…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3일까지 `충남 메이커 펀딩플랫폼 랜딩페이지 제작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크라우드펀딩 론칭 계획이 있으며 3D프린팅이 가능한 모델링 파일을 보유하고 있는 충남 소재 전문메이커 기업이다. 신청은 참여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기업에게는 △시제품제작 △크라우드 펀딩 역량강화 온라인 교육 △크라우드 펀딩용 랜딩페이지 제작 등을 지원한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