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충청테크노파크는 다음달 5일까지 `2021년 창업후보육지원 프로그램 대상기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충남테크노파크 천안밸리 입주·졸업기업이다. 신청은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해 충남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입주기업 성장관리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제품·사업 고도화 최대 500만 원을 지원한다.

O…충남경제진흥원은 다음달 9일까지 `2021년 우수제품·수산물 힐링 판매전(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충남도 내에 본사나 공장이 등록되어 있는 중소제조기업으로 B2C 적합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신청은 충남경제진흥원 통합관리시스템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기업에게는 2021 충남 우수제품·수산물 힐링 판매전(온라인 8월2일~11월19일, 오프라인 11월5일~11월7일) 참가자격과 △판매부스(몽골텐트 3m×3m) 및 판매시설(판매부스, 판매대, 전기 등) △온라인 쇼핑몰(4개월 운영, 할인쿠폰적용) △라이브쇼핑 △V-커머스 등을 지원한다.

O…충청남도는 다음달 5일까지 농촌 분야 산업화를 위한 `2021년 2차 농촌자원복합산업화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대상은 충남도내 소재 △창업지원 1년 이상 5년 이하인 기업 △육성지원 운영실적이 3년 이상인 기업이며 대표자와 종업원의 50% 이상이 충남도내에 거주해야 한다. 신청은 충남도 각 시·군의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사업계획서와 요건확인서를 구비해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선정 기업에게는 △창업기업 최대 2억 원 △육성기업 최대 15억 원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한다.

O…충청남도는 다음달 2일까지 ` 2021년 화상회의용 VR콘텐츠 제작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충남 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전년도 연간 수출액 2000만 달러 미만 중소기업이다. 신청은 충남온라인수출지원시스템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수출품에 대한 VR콘텐츠 제작지원비 최대 1140만 원을 지원한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