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전예술의전당 제공
사진=대전예술의전당 제공
영화감독 장항준과 함께하는 `인문학 콘서트` 두 번째 무대가 24일 오후 3시 앙상블홀에서 열린다.

`인문학 콘서트`는 대전예당의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기획 공연으로, 다양한 유명인사들의 삶과 철학을 관객들과 나눌 수 있는 네 번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번 콘서트의 두 번째 주인공 장항준 감독은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 감독으로 데뷔한 뒤 `기억의 밤`과 `불어라 봄바람` 등의 연출 및 각본을 맡았다. 또한 드라마 `싸인`과 `드라마의 제왕`, `위기일발 풍년빌라` 감독으로도 활약했다. 2018년 제25회 KBS 연예대상 올해의 엔터테인먼트 DJ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알쓸범잡`과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창작의 사소한 이유`라는 제목으로 창작의 동기는 어디부터였으며, 인생의 터닝 포인트는 어느 지점이었는지 등 그의 인생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유럽과 북미, 한국 등 세계 각지에서 폭 넓고 꾸준한 활동을 해온 앙상블 `라퐁텐`의 연주로 우리 귀에 친숙한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태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