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영동교육도서관은 봄맞이 도서관주간행사를 12일부터 운영한다.

11일 이 교육도서관에 따르면 꾸준한 독서와 함께 읽는 독서를 응원하기 위한 19일간의 독서챌린저는 도서관 홈페이지 19일 독서챌린지 게시판에 매일독서한 부분의 인상 깊은 구절, 감상을 등록해 참여일수에 따라 도서상품권을 선물한다.

특히 책 꾸러미 포토리뷰 이벤트는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는 책 꾸러미를 택배로 받은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하면 참여가 된다.

정성스러운 포토리뷰를 작성해주신 분중 5분에게 도서관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린다.

폐도서 업사이클링 체험 ‘너에게만 알려주는 펩아트(Paper Art)’는 버려지는 물건에 대한 가치를 생각해보고 나만의 창작품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7일 토요일 학년별로 3회차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전화접수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영동교육도서관은 내가 만드는 동아리 D.I.Y. 로 입이 트이는 영어리딩, 그린리딩 등 다양한 독서활동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영동교육도서관 담당관계자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책을 읽고 지혜를 나눌 수 있는 자율적인 독서 활동이 온 오프라인으로 활기차게 운영되어 될 수 있도록 도서상품권, 강의실, 멘토 등을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육종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