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공무원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력난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생산적 일손봉사에 나섰다.     사진=괴산군 제공
괴산군 공무원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력난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생산적 일손봉사에 나섰다. 사진=괴산군 제공
[괴산]괴산군 공무원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력난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생산적 일손봉사에 나섰다.

군에 따르면 안전건설과 직원 20여명은 지난달 27일 휴일을 반납하고 불정면 가동리, 앵천리의 두 농가를 찾아 고추대 뽑기, 비닐걷기, 복숭아 전지목 옮기기 등 농가 일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일손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김진성 군 안전건설과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일손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일손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괴산군 안전건설과 직원 20여명은 지난달 27일 휴일을 반납하고 불정면 가동리, 앵천리의 두 농가를 찾아 고추대 뽑기, 비닐걷기, 복숭아 전지목 옮기기 등 일손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괴산군 제공.
괴산군 안전건설과 직원 20여명은 지난달 27일 휴일을 반납하고 불정면 가동리, 앵천리의 두 농가를 찾아 고추대 뽑기, 비닐걷기, 복숭아 전지목 옮기기 등 일손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괴산군 제공.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