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설 선물 세트 판매에 본격 돌입한 가운데 층별 행사장 및매장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의을 선보인다. 먼저,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설 선물세트 특설매장을 구성해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와 갤러리아 PB 브랜드 `GOURMET 494 세트`,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샤인마스캇 세트`,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건강 기프트`, `와인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선물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설 선물이 고민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갤러리아 앱에서 진행된다. 고객이 선택한 퀴즈 답안에 따라 맞춤형 설 선물을 추천해 주는 온라인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G캐시 경품을 증정한다. 설 선물세트 5만 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도 설 선물 제안전이 진행된다. 1층 바디샵 매장에서는 모랑가 세트, 진저헤어 세트, 화이트 머스크 세트 등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층 설화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선물세트 구매시 아모레퍼시픽 종합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언더웨어 브랜드 엠포리오아르마니와 트라이엄프에서는 브라, 팬티, 내의 등을 설 선물세트로 내놓았다. 6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셔츠, 듀퐁 셔츠, 레노마 셔츠 브랜드가 참여한 설 기프트 특집전이 열리고, 7층 마인드브릿지 브랜드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최대 30-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소다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토박스 신학기 가방 초대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설을 앞두고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함께 혜택을 준비한다. 먼저, `2021 설마중 선물세트 제안전`이 펼쳐져 명품특선부터 대전점 Best 선물세트, 식품 구독권 선물 세트, 상차림 선물세트 등과 같은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활 상품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 특설매장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앱(APP) 30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하는 `윷놀이 이벤트`도 2월 10일까지 펼쳐진다. 스페셜 구간 도착 시에는 7% 사은참여 쿠폰을 증정하고, 완주 시에는 15% 사은참여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하 1층 리빙 매장에서는 독일 인기 도자기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와 프랑스 인기 주방브랜드인 `르크루제`에서는 베스트 아이템을 30~50% SALE 한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단일브랜드에서 구매 시 5%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29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첫 굿즈로 `행운이온담요`를 29일에 선보인다. 국내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인 275c와의 협업으로 재물과 결실의 상징인 `해바라기`, 재물과 풍요의 상징인 `청사과`를 주제로 2가지 종류의 굿즈를 출시해,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바라기` 또는 `청사과` 담요 중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백화점세이=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를 앞세운 설 선물세트를 만나볼 있다. 우선 백화점세이는 설 명절을 앞두고 쇼핑의 혜택을 더해드리기 위해 7%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단일브랜드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 5000원·3만·4만·7만·14만 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31일까지 진행한다. 명절 선물과 인기 겨울상품을 구매하고 백화점세이가 준비한 상품권 사은행사에 참여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명절을 맞아 숙녀화, 신사화, 부츠 등 인기 슈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탠디` 명절 선물 특가행사가 열린다. 특히 한정특가 앵클부츠 200족을 5만 9000원 특가로 선착순 판매하며 숙녀화, 신사화, 부츠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임으로 쇼핑의 만족도를 높였다. 대표가격은 숙녀화 8만 9000원, 신사화 10만 8000원, 앵클부츠 13만 5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백화점세이 본관 5층 아동 매장에서는 2021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학기 가방 물량을 대거 확보하고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아동 브랜드에서 당일 10만 원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를 주말 3일간 제공한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