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본격적인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했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프리미엄 세트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이고, 갤러리아 앱에서는 설 선물 추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하고 5만 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펼쳐지는 설 선물세트 특선 매장에는 갤러리아에서 검증한 산지 한우세트 중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구성품으로 짜여진 한우 VIP 선물세트와 제사상에 활용 가능한 `사과/배세트`, 새로운 명절 과일로 급부상한 `샤인마스캇 세트` 등과 함께 갤러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고메이494 참기름 세트, 전통장 세트, 재래구이 김 세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10만 원이하 건강기프트 세트, 와인 세트, 충남아름드리 선물세트와, 5만 원이하 참치캔, 스팸 세트, 생활용품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세트가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패션에 반하다`라는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함께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을 맞이 한다. 먼저, 24일까지 5% 롯데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KB국민카드나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1층 해외명품 편집샵 `TOPS` 매장에서는 24일까지 `프리미엄 SALE` 펼쳐져, 무스너클 패딩, 빅하트 아미 니트, 아미 셔츠, 보테가베네타 파우치, 생로랑 카메라백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버버리, 지방시, 발렌티노, 발리슈즈 등은 10% SALE을 진행하고 무스너클 패딩은 최대 20% SALE을 진행한다. 지하 1층에서는 22일부터 `알레르망 스핑크스 특별 할인` 이벤트가 열려, 10%에 추가 10% SALE이 진행된다. 앤드류 매트리스,뉴캐슬 매트리스, 올리버 침대 프레임 등과 같은 인기 제품을 제안하고, 주말 3일간은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남성 매장에서는 31일까지 앤드지, 지이크, 파렌하이트, 지오지아, 본 등이 참여하는 `겨울상품 마감전` 이벤트가 각 매장에서 진행되어 재킷?스웨터?코트?정장?니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파격 SALE 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31일까지 `지오다노 인기상품전`이 열려 스웨터·맨투맨·링클프리 팬츠·데님 팬츠·코트·재킷 등과 같은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세이=신학기 시즌을 맞아 책가방세트,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관 5층 아동 매장에서는 2021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학기 가방 물량을 대거 확보하고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아동 브랜드에서 당일 10만 원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를 펼친다. 같은 층 `헤지스 키즈` 매장에서는 책가방세트 30% 할인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준비했으며 책가방세트 구매시 `마스크, 손소독제` 를 증정한다. 대표상품은 `밀키웨이 스위티 책가방세트` 이며 13만 9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층 금강제화·랜드로바 매장에서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데이 20% 할인행사를 주말 3일간 진행한다. 평소 마음에 두었던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