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계룡시 제공
포스터=계룡시 제공
[계룡]계룡시는 지역 내 공공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0년도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오는 12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불편사항 개선 및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 제공·확대를 위해 실시되며 향후 도서관 서비스 개선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한 운영계획 및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된다.

만족도 조사대상은 최근 1년간 도서관 이용 경험이 있는 초등학생 이상 이용자로, 참여 방법은 계룡시 공공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도서관내에 부착된 이용자 만족도 조사 포스터 QR코드를 스캔·접속해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조사내용은 △도서관 직원 친절도 △장서의 최신성·적절성 △도서관 시설 및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 강좌 및 운영방안 △코로나19 대응 만족도 등 도서관 이용 전반에 걸친 항목으로 구성됐다.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기념품으로 계룡시 마스코트가 붙은 마스크를 증정하며, 마스크 수령은 설문조사 마지막 장을 캡처해 도서관 종합자료실 데스크에 보여주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 불편사항 개선 및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계룡시민 눈높이에 맞는 우수한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최대한 많은 의견을 담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설문 내용으로 구성했으니 적극적인 설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공공도서관 누리집(lib.gyeryong.go.kr)을 참고하거나 계룡도서관 또는 엄사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정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