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창립 4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3층 옥상정원 `소담뜰`에서는 11월 15일까지 나만의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골든구스 스니커즈를 증정하고, 2등(2명)에게는 델리 식사권을 준다.

주말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 핼러윈 몬스터 만들기, 어린이 슬리퍼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담뜰 굿즈인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핑, 와이드앵글, 이동수골프, 레노마골프, 슈페리어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이월상품전`이 열려 가을·겨울 골프웨어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1층 TOPS와 스니커바 매장에서는 베스트 컬렉션 행사가 열린다. 버버리 퀄팅재킷, 무스너클 후드집업, 생로랑 클러치, 발렌티노 카메라백 등과 골든구스, 버버리,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3층 유닛매장에서는 캐시미어 페어가 열려 1년에 단 한번, 고퀄리티의 캐시미어 상품을 10만 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다. BUY 1, HALF1 프로모션이 진행돼 풀오버 2PCS 구매 시, 1PCS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 가구 매장에서는 이 템퍼, 시몬스, 다우닝, 자코모, 본톤 등이 참여하는 상품전이 개최된다. 행사 기간 롯데카드로 단일 브랜드 30·60·100만 원 결제 시 5%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