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충북개발공사(사장 이상철)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충북도민 대상으로 하반기 열린혁신 및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는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혁신분야(사회적 책임 경영기반확립, 참여와 협력,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적극행정 등)와 공사가 추진해야 할 미래먹거리 분야, 코로나19관련 업무혁신 및 업무개선 방안으로 구분, 접수한다.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는 공사가 올해 신규로 추진하는 분야로, 충북개발공사의 업무와 관련해 고객의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 또는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에 대해 도민들의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을 수렴, CS경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열린혁신, 고객만족) 공모 관련 세부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cbd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한 의견은 외부위원으로 구성된 도민소통위원회 심의를 거쳐 소정의 포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상철 충북개발공사 사장은 "충북개발공사는 도민의 공기업으로서 이번 아이디어 공모를 계기로 공사의 혁신방안과 도민의 편의증진방안을 적극 발굴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도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실행에 옮기는 충북개발공사가 되겠다"며 도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요청했다. 김진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