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국립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단장 전문수)이 사업단 복지 확대를 위한 `이벤트 DAY` 운영을 매주 수요일마다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업단 직원역량 강화 및 복지를 위해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자기 계발 등 여가 생활을 원활하게 즐길 수 없게 된 직원들이 스스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직원들 간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한다.

`이벤트 DAY`는 매주 다른 주제로 운영한다.

첫째 주 `산학혁신, 지역상생, 기업지원의 날`은 지역 기업체 견학, 지역 기관·단체 초청 세미나 등으로 지역사회 및 기업과의 소통과 상호 유대감 형성을 통한 화합을 도모한다.

둘째 주 `역량강화의 날`은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특강, 단합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또한 넷째 주에 진행되는 `IDF와 함께하는 직원역량 강화의 날`은 학내 IDF(Idea Dream Factory)에서 3D 프린터, 레이저 커팅기 등 기초 장비 교육 프로그램 및 자격증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 역량을 다분야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전문수 단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LINC+사업단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직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진광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