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2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종료를 앞두고 막바지 고객 맞이에 나선다.

우선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위드팜(with Farm)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에 전남 강진 맥우 불고기와 경북 영천 자두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앱에서 한정수량 특가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하 2층 비노494에서는 10일부터 16일까지 `VINO 494 SUMMER TRIP` 행사를 진행, 전 세계 유명 와인 300여 품목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클린 가전 모음` 행사가 열린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에는 갤러리아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카드 할인 혜택과 금액대별 5% 상품권을 10일부터 31일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금액대별 사은행사와 스페셜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거나 G캐시를 적립한다. 또한 지하 2층과 4-8층, 11-12층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은 갤러리아 앱에서 다운받으면 된다.손민섭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민섭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