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전통시장            사진=괴산군 제공
괴산전통시장 사진=괴산군 제공
-3만원 이상 구매자에 경품권, 내달 8일 `함께해요 노래자랑`서 추첨해 선물

[괴산]괴산전통시장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정부 주도로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630여 곳의 전통시장이 함께 참여한다.

24일 괴산전통시장상인회(회장 이정우, 이하·상인회)에 따르면 `함께해요 Go Together 괴산`을 주제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특별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상인회에 따르면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중 괴산전통시장 내 점포 및 괴산읍내 상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권(시장 내 괴산전통시장상인회 사무실에서 지급)을 준다.

이어 행사 마지막 날인 오는 7월 8일 오후 2시 괴산전통시장 내 돔 아케이드에서 `함께해요 노래자랑`을 개최, 경품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경품은 총 550만원 상당의 26점으로 △양문형냉장고 △스타일러 △텔레비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하다.

상인회는 또 노래자랑 참가자에게 시상금으로 지역화폐인 괴산사랑상품권을 제공,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는 계획이다.

이정우 회장은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 활성화를 통한 내수 진작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와 함께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인회는 사전행사로 내달 2일 `덕분에` 코로나19 감사물품 전달식을 갖고 괴산소방서, 괴산보건소, 괴산경찰서 등에 마스크를 기증할 계획이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괴산전통시장 경품 이벤트 포스터
괴산전통시장 경품 이벤트 포스터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