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정기세일에 앞서 유명브랜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앱 이벤트와 여름상품 특집전 등을 진행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폴로(남성), 빈폴(남성), 빈폴레이디스, 라코스테 스포츠, 랄프로렌칠드런, 타미힐피거 등 30% 와 헤지스(남성), 빈폴 ACC 등이 20-3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자라는 최대 60% 가격인하와 듀퐁, 오프화이트, 골든구스, 휴고보스, 레페토 등 해외브랜드와 시슬리, 비이커, 클럽모나코, SJYP, 프린치캣, 산드로옴므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참여한다.

각층 행사장과 매장에서는 여름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3층 마쥬, 산드로 브랜드에서는 2019년 SS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6층 남성캐주얼 브랜드 앤드지, BOB 에서는 반팔티셔츠, 재킷, 반바지 등 다양한 여름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집전이 펼쳐진다.

7층에서는 버커루 기획상품전이 열리고 란제리 브랜드 트라이엄프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30% 세일이 진행된다. 홈&리빙 매장에서는 무더위 속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여름침구 특집전이 에이프릴엣홈, 아이리스, 알레르망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19일부터 주말 3일간 KB국민카드로 건강식품(정관장·건강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25일까지 `여름나기 비타민 특가전`이 열려 솔가, 대상웰라이프, GNC, ahc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폴로·랄프로렌 여성, 라코스테,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매장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층 정문 이벤트홀에서는 28일까지 `선글라스 패밀리 대전`이 열려, 페레가모의 선글라스를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2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CM선글라스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지오다노 균일가 특집전이 진행되고, 닥스, 고세, 엘칸토가 참여하는 `여름 슈즈 인기상품전`이 열린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브랜드별 여름 기획할인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더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단일브랜드 일정 금액 이상을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세련된 감각으로 패션 센스를 높일 수 있는 `트래디셔널 상반기 시즌OFF 30%` 행사가 브랜드별로 진행 중이다.

타미힐피거, 헤지스, 랄프로렌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여름 인기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원함과 스타일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원피스와 블라우스를 엄선한 `올리비아 로렌` 여름 인기상품 특가전도 열린다.

신사화와 숙녀화를 찾는 고객은 `탠디` 신사·숙녀화 균일가 특집전을 눈 여겨 보면 좋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행사에서는 탠디 숙녀화, 신사화를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숙녀화의 경우 100족 한정으로 5만 9000원 한정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골프웨어 여름 이월·기획 특가전도 펼쳐진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