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사 유통 채널인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에서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거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 스타벅스 상품권 5000원 권, 모바일 주유권 1만 원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인증된 휴대전화로 당첨 즉시 발송된다.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은 20% 할인, 2개 구매 시 2개 무상 증정, 3개 구매 시 1개 무상 증정 등이 있다.

7월 11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이 적용되는 제품은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Ventus S2 AS), 벤투스 컴포트(Ventus V2 AS),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Ventus S2 AS X), 키너지 올웨더(Kinergy 4S2), 키너지 컴포트(Kinergy EX), 다이나프로 컴포트(Dynapro HL3) 등 6개다.

타이어 4개 구매 시 적용 가능하고 장착 서비스는 무료다.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전국 모든 매장에서 정부 지급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