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업체 ㈜뉴딘콘텐츠는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가맹점 지원책으로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의 로열티 면제 기간을 추가 연장한다고 9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지난 달 대구·경북 지역 스트라이크존 가맹점 로열티 전액을 면제했다.

스트라이크존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면 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벌이고 있다.

가맹점주는 매장 직원과 방문 고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매장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뉴딘콘텐츠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한 가맹지원 활동과 브랜드 홍보,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대회 후원, 영화사와의 제휴를 통한 영화권 증정 이벤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개편 등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사업 브랜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김민광 뉴딘콘텐츠 상무는 "현재 코로나19가 장기화에 접어들면서 가맹점주들이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 방안을 찾고 브랜드 역량 강화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현재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비롯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스크린볼링 `팝볼링` 등 스크린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한 콘텐츠 사업을 운영 중이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