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에서 민주당 대한민국미래준비 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제공
31일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에서 민주당 대한민국미래준비 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미래준비 대전시당 선거대책위원회는 31일 시당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고 4·15 총선 필승을 위한 각오 및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먼저 조승래 시당위원장(유성구 갑)과 박병석(서구 갑)·박범계(서구 을) 국회의원, 장철민(동구)·황운하(중구)·박영순(대덕구) 후보 등 공동선대위원장단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정부의 긴급 재난 정책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여기에 조기 종식과 회복을 위한 정책을 발굴하고 실천하는 등 `국민을 지키는 정부 여당`으로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기로 결정했다.

조승래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번 총선에서 압승해 강한 대한민국, 강한 정부 여당을 만들어야 한다"며 "다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병석 공동선대위원장은 "경기 활성화에서 세계 모범국이 되기 위해서는 국정의 안정이 필수"라며 "민주당이 승리해야 시민혁명의 정신을 계승하고 실현할 수 있고, 정부의 안정화도 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범계 공동선대위원장은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과 이후 민생경제 회복은 너무나 중요한 일"이라며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의 차질 없는 집행과 위축된 소비심리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조세정책 마련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박영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