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청소년수련시설협회도 100만원 전달

충남의용소방대연합회가 31일 충남도청 접견실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에게 코로나19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충남도 제공
충남의용소방대연합회가 31일 충남도청 접견실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에게 코로나19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충남도 제공
충남도의용소방대연합회는 3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의용소방대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45만 7000원을 전달했다.

류석만 도 의용소방대연합회장과 박효숙 여성회장은 이날 충남도청에서 양승조 충남지사를 만나 성금을 전달했다.

류 회장은 "바이러스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하루빨리 상황이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만여 의용소방대원의 마음을 모았다"며 "각 지역의 의용소방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도민안전을 위해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 충남청소년수련시설협회도 이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충남도에 전달했다.

윤여숭 충남청소년수련시설협회 회장은 "코로나19 발생으로 수련시설의 운영이 어렵지만 더 어려운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예방 활동 등에 사용할 방침이다.은현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