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규(서구 갑), 양홍규(서구 을), 장동혁(유성구 갑), 김소연(유성구 을) 미래통합당 대전권 제21대 총선 후보는 29일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갑천벨트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장동혁 후보 제공
이영규(서구 갑), 양홍규(서구 을), 장동혁(유성구 갑), 김소연(유성구 을) 미래통합당 대전권 제21대 총선 후보는 29일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갑천벨트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장동혁 후보 제공
제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지역구 현역 국회의원과 한판 대결을 앞둔 미래통합당 대전지역 후보들은 29일 한자리에 모여 필승을 다짐했다.

이영규(서구 갑)·양홍규(서구 을)·장동혁(유성구 갑)·김소연(유성구 을) 미래통합당 대전권 제21대 총선 후보는 이날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갑천벨트 필승을 다짐했다.

먼저 김 후보는 "갑천을 중심으로 한 서구와 유성구 4개 선거구를 `갑천벨트`로 명명하고 이 갑천벨트를 대전, 나아가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낼 도화선으로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또 장 후보는 "갑천벨트는 대한민국을 구해 낼 시발점이자, 더 이상 망가지는 것을 막아낼 최후의 보루"라며 "문재인 정권과 공범이자 주동자인 지역 현역의원 4명을 누르고 갑천벨트를 지켜내겠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이 후보는 "갑천벨트는 4개 지역 후보자가 참여하는 협의체로, 갑천을 중심으로 인프라 투자와 협력 사업을 추진해 대전의 정치발전과 경제번영을 이루자는 구상"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양 후보는 "서구와 유성구에는 새로운 활력이 필요하며 새로운 활력이 우리 지역을 살리고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할 수 있다"며 "무능을 물리치고 거짓과 위선을 바로잡겠다"고 강조했다.박영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