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에서 보령,서천지역구 후보로 출마하는 나소열 후보가 26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보령시청에서 공약을 발표했다. 사진=최의성 기자
4,15총선에서 보령,서천지역구 후보로 출마하는 나소열 후보가 26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보령시청에서 공약을 발표했다. 사진=최의성 기자
[보령] 4.15 총선에 보령·서천 지역구 후보로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나소열 후보가 26일 보령시청 기자실에서 공약을 발표했다.

나 후보는 이날 후보등록을 마치고 그동안 준비한 모든 계획을 가지고 보령과 서천의 유권자들의 선택을 겸허히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보령과 서천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공약을 마련했다고 했다.

이날 공약 발표는 보령의 공약을 중심으로 서천의 공약은 간략하게 소개했다.

보령을 `재생을 위한 미래신산업, 치유도시 보령`으로 만들기 위해 `힐링과 신산업으로 되살아나는 재생의 치유도시 보령`, `미래발전의 대전환을 위한 신산업으로 발돋음하는 보령`, `활력이 넘치는 시민이 행복한 보령`, `내륙과 수도권을 관통하는 교통체계 구축으로 편리하게 찾아오는 보령`을 만들겠다고 했다.

이를 위해 4대 정책 목표와 24개 세부 공약을 마련하였고, 보령·서천 공통공약과 더불어민주당의 정책공약을 함께 펼쳐갈 계획이라고 발혔다.

특히 나소열 후보는 최근 코로나19의 피해가 전세계적으로 심각하고, 국내 또한 적지 않은 감염자와 이로 인한 국민들의 경제적, 생활적 피해가 대단히 크다는 점을 감안하여 `조용하고 안전한, 그리고 검소한` 선거운동을 할 것을 다짐했다. 최의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