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농협 관계자들이  아산 현장집무실을 방문해 양승조 지사에게 아산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충남도 제공
6일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농협 관계자들이 아산 현장집무실을 방문해 양승조 지사에게 아산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충남도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아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충남도는 6일 아산 현장집무실 접견실에서 농협중앙회, 대한치과의사협회, 아산시치과의사회 등 3개 단체와 잇따라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농협중앙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위축된 아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산사랑상품권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에 이어 함께 동행한 농협 간부직원 및 조합장들과 인근식당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농협이 앞장서 각종 회의 등을 아산지역에서 열어 지역경제에 작은 도움이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이성희 회장을 비롯 조소행 비서실장, 길정섭 농협충남지역본부장, 조두식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 김종래 조합장, 김영남 조합장외 아산,홍성,보령관내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또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지원금 500만 원을, 아산시치과의사회에서는 200만 원을 각각 후원했다.

도는 이번 지원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등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될 수 있도록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방침이다.은현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