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종합건설㈜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서림종합건설㈜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서산]서산지역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시에 따르면 서림종합건설㈜(공동대표이사 김경호·최길학)와 동진파일㈜(대표이사 이도훈)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각 2000만 원씩을 기탁했다.

두 회사는 지난해에도 2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오고 있다.

㈜장맥엔지니어링(대표이사 백진기)도 최근 500만 원을,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는 한우고기 등 37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시는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하고, 물품은 어려운 이웃과 보육원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정관희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동진파일㈜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동진파일㈜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장맥엔지니어링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장맥엔지니어링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 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