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로고

고마운 당신, 경자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0-01-16기사 편집 2020-01-16 14:42:47

대전일보 > 경제/과학 > 유통

  • 페이스북
  • 구글 플러스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밴드
  • 폴라로
  • 핀터레스트

첨부사진1태안 송화염 선물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설 연휴를 앞둔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설 선물 세트 판매에 나섰다. 경기 침체로 얇아진 소비자들을 고려한 실속형 선물세트와 한우·굴비 등 고가형 선물이 다양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23일까지 설날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구성 및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20년 20만 원 가심비 기프트= 2020년 설 갤러리아는 최고 품질의 기프트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산지를 직접 방문해 가격 대비 품질은 물론 받는 이의 감동까지 책임질 가심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20년 강진맥우세트는 연령, 성별, 사육방식, 부위, 숙성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한우의 특성을 살려 궁극의 맛과 건강까지 담은 강진맥우는 구이용 등심과 명절 떡국을 위한 국거리로 구성해 소규모 가족의 설 맞이를 위한 최상의 선물이 될 것이다. 전복세트·영광굴비 세트·2020년 제주만감&애플망고 세트 진은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제격이다. 저지방 고단백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전복,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영광굴비, 제부 농부의 정성 어린 손끝에서 자라난 한라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2020년을 기념한 20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치를 생각하는 Right!갤러리아 기프트= 공정무역이나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는 착한 소비가 늘어나고, 자신의 이익 대신 가치를 선택하는 가치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갤러리아는 올바른 가치를 추구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 정신에 기반해 가치 있는 소비의 즐거움을 알려줄 의미 있는 기프트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공정무역 카카오 선물세트 1호는 아동노예의 노동 없이 생산되고, 생산자들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해 그들의 진정한 자립을 돕고 있다. 공정무역을 통해 바른 가치를 선택한 제품은 그 맛과 품질 역시 신뢰할 수 있으며, 이름도 외우기 힘든 각종 첨가물 대신 코코아분말과 유기농 원당만으로 만든 정직한 프리미엄 코코아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제품이다. 저탄소 사과 배 세트는 생산과정에서 온실가스의 배출량을 줄인 농·축산물이다. 갤러리아에서는 저탄소 농업기술로 생산한 사과 등 생산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인 전국 농가들의 제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GOURMET 494= GOURMET 494(고메이 494)에서는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기프트 컬렉션을 준비했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상품으로 받는 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메이 494 수제청 세트는 신선한 과일과 꽃을 사용하고 최적의 숙성과정을 통해 맛과 영양분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홈 카페 트렌드와 함께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수제청을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향기와 건강함을 가득 담았다. 고메이 494 전통장 세트 2호는 전통방식으로 3년 이상 숙성돼 풍미가 깊은 된장, 간장과 태양초 고추를 사용해 만든 고추장, 영주 한우를 넣어 만든 쇠고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됐다.

◇미식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 전국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최상의 상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판매된다. 갤러리아와 수십 년간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명품 한우 '강진맥우 명품 1호' 를 2020년 설에도 만나 볼 수 있다. 1991년부터 약 30여 년간 전남 강진의 한우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갤러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강진맥우 중에서도 한우의 장점을 대표하는 등심, 채끝, 살치살, 꽃등심살, 등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로 구성해 한우가 지닌 맛과 결, 그리고 풍미를 온전히 경험 할 수 있다. 와인은 폴리페놀 성분이 황산화제로 작용해 심장병과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한다고 알려져 있다. 1865 듀오는 마니아층이 확산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 MD들의 까다로운 기준을 거쳐 세심하게 구성한 다양한 와인은 지하 2층 비노 49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맛과 향이 자연송이를 닮아 '송이의 향을 입고 있다'는 뜻의 이름을 갖게 된 송의향고는 특허청에 상품 등록까지 마친 특별한 명품 식재료이다. 국내 버섯 주산지인 경북 문경 일대에서 정성껏 재배한 송의향고는 그 식감이 마치 소고기처럼 힘이 있고 버섯대와 갓이 두껍고 매우 치밀해 버섯대까지 요리로 즐길 수 있어 받는 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대봉 상주 곶감 세트 어울림은 고품질 곶감 원물 중에서 우수한 상품만을 엄선해 최적의 습도, 온도, 풍량으로 건조한 프리미엄 곶감 선물세트다.

◇명절 베스트 세트= 고객 선호도가 좋은 한우세트와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프리미엄 포도 샤인마스캇까지 형식적인 선물보다는 받는 이의 취향과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맞춤형 명절 베스트 세트도 있다. 한우VIP세트는 갤러리아가 검증한 산지한우세트 중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선물이다. 채끝, 등심(불고기)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귀한 분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다. 지난해 연이은 품절 사태를 기록해 신드롬을 일으킨 샤인마스캇 혼합세트 진은 다른 제철 과일과 혼합해 세트로 구성됐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스트레스 관리, 면역력 강화, 체력보강, 원기회복 등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도 꾸준하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장 대중적인 홍삼 제품만을 구성해 처음 홍삼을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권할 수 있다.

◇충남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화갤러리아가 지원 중인 충남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금산 금흑수 세트, 태안 송화염 세트, 천수만 국화세트, 별맛김 광천 특산물 세트 대1호 등 충남지역 우수 농·식품은 지역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달하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이외에도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갤러리아 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EAST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 데스크에서 1만 원, 3만 원, 5만 원, 7만 원,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권이 판매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5만 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설 선물세트 구매 시 5% 갤러리아 상품권을 지하 2층 고메이 494 서비스 데스크에서 증정한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데스크'도 운영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다.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첨부사진2한우 VIP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3영광굴비 세트 특4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41865 듀오 와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5강진맥우 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6제주만감 애플망고세트 진.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7강진맥우 명품세트 1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8고메이494 전통장세트2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9고메이4949 수제청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0공정무역 카카오 선물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1대봉 상주 곶감 어울림.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2샤인머스캇 혼합세트 진.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3천수만 국화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4프리미엄송의향고 진.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첨부사진15완도전복세트. 사진=갤러리아타임월드점 제공

김용언기자의 다른기사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