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천시가 영어교육 콘텐츠 `Puzzlish`를 무료로 이용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6일 시에 따르면 퍼즐 리쉬의 `길맥 학습법`은 카드, 퍼즐, 자석 등 다양한 교구를 활용한 온라인 학습으로 교재를 병행해 놀이와 게임을 통해 영어를 익히는 학습법이다.

모집대상은 제천시 지역 취약계층 아동 및 학생 350명과 일반시민 150명으로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취약계층 아동 및 학생도 우선 선정자 350명 초과 시에는 일반인과 동등하게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9일까지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제천시 청전대로 12길 16)에 직접 방문해 신청서와 함께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보호자 증명용) 그리고 취약계층 자격 확인가능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또 이메일(jchealth@korea.kr), 팩스(641-5399), 우편으로도 접수 가능하다.

콘텐츠 이용자로 선정된 자는 프로그램 아이디를 무료로 배정받아 오는 2월부터 내년 12월까지 23개월 간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시 관계자는 "비용 문제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접하기가 힘든 학생을 비롯한 시민들에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열렸다"며 "영어학습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콘텐츠 이용권 신청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이상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