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전시당이 박정현 대덕구청장에 대한 비판수위를 높이고 나섰다.

한국당 대전시당은 15일 박희조 수석대변인 명의의 성명을 통해 "박 구청장은 대덕구를 좌파 시민단체와 구청장 가족의 먹잇감으로 헌납하려는 불순한 시도를 중단하고 민생에 매진하라"고 강조했다.

시당은 "앞서 대덕구는 산모에게 농산물을 공급하는 꾸러미 지원 사업자에 박 구청장 남편이 이사로 재직했었던 유성구 소재 업체가 단독 입찰해 선정됨에 따라 특혜시비가 일었다"며 "연봉 4000만 원 가까운 대덕구 3개동 주민자치지원관 모두 시민단체 출신으로 처음부터 맞춤형이라는 비판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이어 "대덕구 공동체지원센터 수탁법인은 지역의 대표적인 좌파 단체이고 센터장은 논란이 되었던 산모 꾸러미사업 업체 임원이었음이 최근에 밝혀졌다"며 "대덕구는 구청장의 어설프고 개인 치적 쌓기용 좌파정책의 최대 실험장이자 시민단체 출신들을 위한 취업 알선소, 그리고 구청장 가족의 돈벌이를 위한 먹잇감으로 전락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시당은 또 "박 구청장은 대덕구를 베네수엘라식 사회주의로 가기 위한 전진기지화 하려는 시도를 중단하라"며 "급격한 인구감소, 개선되지 않고 있는 환경문제, 도탄에 빠진 민생 등 시급한 문제에 매진해 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정성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성직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