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군수실에서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대표 임태영)과 ㈜명지건설(대표 명제실) 가 태안사랑  장학금 을 기탁 했다.사짅=태안군 제공
19일 군수실에서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대표 임태영)과 ㈜명지건설(대표 명제실) 가 태안사랑 장학금 을 기탁 했다.사짅=태안군 제공
[태안] 태안군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과 ㈜명지건설이 (재)태안군사랑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안면도쥬라기공원 영농조합법인(대표 임태영)은 지난 19일 군수 집무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임태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1000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

임태영 대표는 "태안 발전과 지역 미래 역군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명지건설(대표 명제실)도 태안의 꿈나무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명제실 대표는 "태안 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으로 지역 학생들이 훌륭히 자라나 지역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정명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