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삼진정밀(대표 정태희)은 19일 군청을 방문, (재)음성장학회에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삼진정밀은 대전광역시에 본사를 둔 상하수도밸브 제조업체로 2016년 조달청 해외 조달시장 진출 표창장, 2014년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인대회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우량 중소기업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삼진정밀 정태희 대표는 2013년 1억 원 기부로 대전 지역 아너소사이어티 5호가 될 정도로 사회공헌에 관심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학금 기탁을 위해 방문한 ㈜삼진정밀 이중연 부사장은 "㈜삼진정밀의 경영이념 중 하나가 지혜로운 인재를 통해 기술 혁신을 이루는 기업"이라며 "인재가 기업경쟁력의 핵심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역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는 음성장학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장학회 이사장은 "㈜삼진정밀이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다방면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우량 중소기업이면서 나눔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으로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 사업에 쓰이고 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