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황선봉 예산군수가 16일 서울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뮤지컬 `워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뮤지컬 `워치`는 윤봉길 의사와 홍커우 공원 거사를 다루는 사실과 가상의 이야기를 결합한 `팩션뮤지컬`로 충남문화재단이 3·1 평화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기획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황 군수와 양승조 충남도지사, 충남문화재단 등 뮤지컬 제작 관계자, 주요 언론 및 방송기자, 월진회, 한국뮤지컬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뮤지컬 `워치`에서 주인공 `윤봉길` 역은 조성윤 배우, 미래를 예견하는 초능력자 `박태성` 역은 정원영 배우가 각각 맡았고 한인애국단 `구혜림` 역에는 `스테파니`로도 잘 알려진 김보경 배우가 캐스팅됐다.

제작에는 충남문화재단과 함께 아이엠컬쳐 정인석 대표가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다수의 뮤지컬을 연출한 정태영 연출도 함께 한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뮤지컬 공연 곡 중 일부가 공개됐으며 흥미진진한 제작과정 설명과 갈라쇼가 이어져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황 군수는 "우리 고장의 역사인물인 윤봉길 의사를 뮤지컬을 통해 만나게 돼 감회가 더욱 새롭다"며 "많은 분들이 뮤지컬을 관람하고 우리 역사와 윤봉길 의사를 기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워치` 공연은 9월 10일부터 15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5차례 열릴 예정이며, 9월 26일에는 충남도청 문예회관을 찾는다.

마지막 공연은 매헌 윤봉길 의사의 고장인 예산군문예회관에서 10월 2일 열린다.박대항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