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30호 주인공

박경배 목사(가운데)가 1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사진=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박경배 목사(가운데)가 1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사진=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박경배 송촌장로교회 담임목사가 1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30호에 가입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날 오전 10시 대덕구 송촌동에 있는 송촌장로교회에서 박경배 목사의 나눔리더 가입식을 진행했다.

평소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온 박 목사는 모금회가 진행하는 나눔리더를 알게 돼 먼저 적극적으로 가입 희망을 밝혀왔다.

박 목사는 "나누면 나눌수록 더 많은 감사와 행복을 느낀다"며 "나눔을 통해 이 지역사회가 따뜻하고 밝은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훈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현재 대전지역사회에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리더 운동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리더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실천 운동의 하나로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를 뜻하며, 1년 이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문의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2(347)5171. 조수연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수연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