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와 더불어 봄 맞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진주, 원석, 은 소재의 주얼리 브랜드 플라타와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을 만나볼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미니멀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가 특징인 오버톤 브랜드에서 원피스, 재킷 등 봄 의류를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는 디자인프리마켓 행사가 열려 아이노유, 팩토리제이, 위븐, 에밀리리본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실버 주얼리, 헤어핀, 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인다. 8층 행사장에서는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에너스킨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이슬란카페 팝업스토어가 열려 말차를 사용해 만든 말차빵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봄 슈즈 특집전과 럽썸 숙녀화 특집전이 열리고, 5층 아동행사장에서는 초코엘 18년 봄·여름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바쏘 정장특집전과 T.I포맨 이월 상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앤화이트 이월 기획 특집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즈위젤 국내 런칭 19주년 기념 특집전이 열려 40-70%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오는 주말 3일간 2층과 3, 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한섬·삼성·바바 여성패션 그룹 페어가 열려 각 패션 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더블마일리지,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한섬에서는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등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봄을 맞아 골프웨어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블랙앤화이트 이월상품전에서는 티셔츠, 바지, 점퍼 등 봄 시즌 이월상품을 40-70% 할인 판매한다. 골프웨어 봄 상품전에서는 와이드앵글 재킷과 엘로드 티셔츠를 각 5만 1000원과 6만 5000원에 판매한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세사, 닥스, 슬립앤슬립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홈패션 인기상품전을 선보인다. 세사 조셉 차렵이불, 닥스 라이드세트, 슬립앤슬립 포터 다용도 베개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 있는 더스트링홈 팝업스토어가 진행돼 바디필로우, 이불, 베개, 쿠션 등을 판매한다. 아울러 다우닝 소파 진열상품 특가전에서는 30-50% 할인 판매가 이뤄져 대표 인기아이템인 칼립소 4인 가죽소파를 240만 원에 선보인다.

◇백화점 세이

새봄을 맞아 신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상 구매시 7% 상당 세이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2 고어텍스(특가) 5만 원대에, 와이드앵글 점퍼를 6만 3000원대에 선보인다.

같은 행사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영캐주얼 인기브랜드 봄 아우터 최대 80% 특가전도 열린다. 앳마크, 파파야, 레코브 등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참여해 봄 코디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세이투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1년에 단 두번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월상품 최대 40% 특집전이 열리며, 같은 기간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인기브랜드 최대 70% 특집전을 준비했다. 또한 세이투 1층에서는 세이 단독 타미힐피거 레이디 가을·겨울상품 최대 50% 특집전도 열린다.

한편 이번 주말까지 브랜드합산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2만·3만·5만·10만 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이영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