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음성군 대소면 ㈜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는 21일 군청을 방문, `희망2019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조임래 회장은 "기해년(己亥年)의 시작부터 주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며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스메카코리아가 기부한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은 충북사회복지모금회로 전달된 후 음성군에 기탁돼 지역사회 내 △기초생활 수급자 △아동·청소년 △노인 등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의 자립과 생활 안정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옥 군수는 "화장품을 통한 외적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회사의 윤리 경영 철학에 감명을 받았다"며 "기탁 받은 성금을 지역 내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아름답고 따뜻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으로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일자리 창출을 위한 `희망이음프로젝트` △지역아동센터 및 장애인 복지시설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 시민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