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태안군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0분 간 태안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2019 신년음악회`는 군민의 새해소망과 염원이 모두 이뤄지길 기원하고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한 희망과 열정을 결집하는 군민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음악회는 충남국악관현악단(지휘 황인근)의 연주로 뜬쇠예술단, 이광수, 이미진, 가야랑, 홍경민, 김연자 등이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해년 한해 번영과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뜬쇠예술단의 `문굿`과 `비나리`를 시작으로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축제`가 연주되며, 이미진의 대금연주, 가수 가야랑의 가야금산조 및 민요메들리 등이 공연된다.

이어 가수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대중가요 공연이 펼쳐지며, 마지막 순서로 가수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등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군 관계자는 "올 한해도 주민이 보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수준 높고 안전한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태안군 문화예술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 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정명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