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사)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는 문화 서바이벌 경연 `별별 페스티벌`을 연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경연프로그램 신설로 지역 동아리 및 예술단체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문화 창달의 계기를 열어줌과 동시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일정은 △2월 청소년 문화서바이벌 △3월 종합예술페스티벌(보컬 및 밴드 제외 장르) △5월 서바이벌 나는가수다(트롯, 발라드, 기성곡 등 보컬 일체) △7월 직장인 슈퍼밴드(직장인 밴드) △9월 커뮤니티 페스티벌(관내대학교 동아리, 장르 제한없음)에서 각 부문 우승을 가리고 11월에 각 부문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는 금상 50만 원 상당, 은상 30만 원 상당, 동상 20만 원 상당의 제천화폐(모아상품권)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분야는 노래, 연주, 댄스, 무용, 기타 퍼포먼스 등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분야로 제천시 지역 중·고등학교를 재학중인 청소년 개인이나 청소년 동아리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오는 11일까지 이메일(jcac0302@naver.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청 문화예술과(☎ 043(641)5512)로 문의하면 된다.이상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