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상공회의소 `2018 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이 유병문 ㈜창조종합건축사무소 대표이사에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하고 있다.
사진=정관희 기자
13일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상공회의소 `2018 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이 유병문 ㈜창조종합건축사무소 대표이사에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하고 있다. 사진=정관희 기자
[서산]서산상공회의소는 지난 13일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2018 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유공자 표창과 공연 등을 통해 올 한 해 고생한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018년 우수기업인 표창에서 유병문 ㈜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가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한귀흠 신성종합건설㈜ 대표이사와 최상윤 가야엔지니어링㈜ 대표이사가 서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받았다.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센터장과 김계복 한화토탈㈜ 팀장이 서산시장 표창을, 이경수 ㈜한양고속 대표이사가 서산세무서장 표창을, 김광영 롯데케미칼㈜ 팀장과 조용현 서산상공회의소 대리는 고용노동부 보령지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구창모 서산시청 기업지원과장과 서병제 서산시청 취업지원팀장이 모범 공직자로 대산상공회의소 회장과 서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받았다.

가재무 서산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의 밤은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 임·직원과 성일종 국회의원,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김택준 서산경찰서장, 김남선 세무서장, 서산태안 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조경상 회장은 "우리 기업인들은 국가 경제가 어려울 때에도 고난에 맞서 당당히 살아났다"며 "내년에도 녹록지 않은 경제상황이지만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심기일전 해 국가와 지역발전에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정관희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3일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상공회의소 `2018 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내년에도 힘찬 한 해를 위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정관희 기자
13일 서산시 음암면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상공회의소 `2018 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내년에도 힘찬 한 해를 위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정관희 기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