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한밭대에서 열린 `한미약품 캠퍼스리크루팅 현장면접`에서 한밭대 학생이 면접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밭대 제공
지난 18일 한밭대에서 열린 `한미약품 캠퍼스리크루팅 현장면접`에서 한밭대 학생이 면접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밭대 제공
한밭대는 지난 18일 대학 내 국제교류관에서 `한미약품 채용설명회 및 캠퍼스리크루팅(현장면접)`을 실시했다.

재학생과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생생한 취업정보와 실제 면접기회를 제공한 이번 행사에는 한미약품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업 및 직무소개, 현장면접 등을 진행했다.

이날 국제교류관 강당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는 재학생 등 50여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 자리에서는 기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개발, 공정연구, 국내영업, 품질관리 등 각 채용 예정 분야에 대한 직무소개 등이 이뤄졌다.

설명회장 밖에서는 현장면접인 `캠퍼스 리크루팅`이 진행됐다. 면접은 블라인드 면접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현장면접 합격자에게는 실무 면접 응시 기회가 주어진다.

정동숙 취업지원관은 "채용설명회와 현장 리크루팅은 각 기업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취업에 도움이 되는 팁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 중인 우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한미약품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난해와 올 상반기에 2명이 취업에 성공했다"고 말했다.정성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성직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