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창업지원단 정의림 기술창업센터장(오른쪽)이 지난 13일 대덕산학융합캠퍼스에서 이순규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장으로부터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밭대
한밭대 창업지원단 정의림 기술창업센터장(오른쪽)이 지난 13일 대덕산학융합캠퍼스에서 이순규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장으로부터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밭대
한밭대 창업지원단이 제대(예정)군인을 위한 창업강좌 운영 등 이들의 원활한 사회복귀에 기여한 공로로 국가보훈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15일 한밭대에 따르면 창업지원단은 지난해부터 `제대(예정)군인을 위한 실전 창업강좌`를 개설하고 제대(예정)군인과 배우자를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들의 창업역량 강화 및 창업을 적극 지원해 온 한밭대 창업지원단은 지난 13일 한밭대 대덕산학융합캠퍼스에서 국가보훈처장을 대신해 이순규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송우용 창업지원단장은 "창업지원 교육에 대한 제대(예정)군인과 가족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들을 위한 창업역량 강화교육 지원과 창업의지 제고, 창업상담 지원, 자금과 인력 등 창업 성장자원 연계 지원 등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정성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성직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