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로고

신나는 여름휴가 떠날때 잊지말고 챙기세요

2018-07-12기사 편집 2018-07-12 13:19:37

대전일보 > 경제/과학 > 데이바이데이

  • 페이스북
  • 구글 플러스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밴드
  • 폴라로
  • 핀터레스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 핫(Hot)아이템 추천

첨부사진1젠틀몬스터 선글라스(위), 톰브라운 선글라스(아래)
여름은 언제나 덥다. 올해도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여름휴가를 고민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바다로, 산으로 휴가를 떠나는데 몸만 갈 순 없다. 뜨거운 햇살에 피부를 보호하거나, 여행의 기분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 주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준비물이 필요하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돌입하면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해 꼭 챙겨야 할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평소보다 장시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바캉스 시즌에는 자외선 차단 정도를 나타내는 SPF와 PA 등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키엘'에서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였다. PA++++을 인증받은 강력한 차단력으로 피부 보호 및 로자갈리카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남성들을 위한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 또한 SPF50+/PA++++으로 강력한 UV 필터를 통해 UVA와 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 적합하다. 땀이 많은 남성들에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손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선스틱 형태로 구성돼 사용하기 편리하다.

여행지로 바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래시가드를 선택하자. 몸매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좋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체형 커버 및 체온 유지 등에 적합하다. 주로 서핑이나, 수상스키,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에 사용됐던 래시가드는 최근 등산, 요가, 피트니스 등 일상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도 더해지며 이제는 20-30대 고객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구매하는 '잇(It)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8층에 위치한 배럴, 뉴발란스, 데상트, 디스커버리 등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 래시가드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가족단위로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아동용 래시가드도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캉스 하면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선글라스도 빼놓을 수 없다. 선글라스는 1층 젠틀몬스터, 지하 1층 콜렉트, 8층 오클리 브랜드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판매되고 있다. 또한 1층 행사장에서는 탐포드, 에스까다,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선글라스를 30%, 페라가모 선글라스를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여행지의 즐거운 기분을 그대로 가져오는 방법도 있다. 생생하고 설레는 순간을 캠코더에 담아 오는 것이다. 요즘에는 덩치가 큰 캠코더보다 간편하게 한 손에 들 수 있는 액션캠이 바캉스 핫(Hot)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액션 캠은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리하고 충격에 강하며, 방수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여행지에서 다양한 물놀이에도 불편 없이 마음 껏 사용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한 여행지의 추억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9층에 위치한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에서는 이달 31일까지 히어로 6 블랙 구매 시 수퍼 수트와 핸들러를 증정하고, 히어로 5 블랙 구매 시 충전용 배터리를 증정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휴가철 음악으로 신나는 분위기를 더해보다.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기분 좋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JBL' 스피커도 요즘 핫한 바캉스 아이템 중에 하나다. 휴대가 편리하며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춰 물놀이 중이나 갑작스러운 소나기에도 걱정이 없다. 심지어 일시적으로 물에 잠겨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한 번 완충 시 최대 20시간 음악을 즐길 수 있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 충전이 가능하다. 9층 'JBL' 매장에서는 여행, 운동, 물놀이 등 어떤 환경에서도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여행용품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 1층에 위치한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에서는 신혼여행, 배낭여행, 가족여행 등 여행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여행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트래블메이트는 배낭여행 백팩, 캐리어 커버, 자물쇠, 안전복대, 멀티 어답터와 같이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여행용품 외에도 미국 '프래블 온', 영국 '앤틀러', 일본 '해피 타스', 독일 'BG베를린'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캐리어, 크로스백 등 다양한 여행용품도 함께 판매한다. 현재 백팩, 여행 소품 등은 10%, 캐리어는 20% 세일이 진행 중에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최근 유통업계에서 휴가철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며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무엇부터 사야 할지 고민 중인 이들이 있다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첨부사진2JBL CLIP2 아웃도어용
첨부사진3JBL 스피커 FLIP4_IPX7
첨부사진4고프로 히어로6 블랙
첨부사진5배럴 래시가드
첨부사진6배럴 아동 래시가드
첨부사진7배럴 여성 래시가드
첨부사진8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
첨부사진9젠틀몬스터 톰브라운 선글라스
첨부사진10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 1층 트래블메이트 매장
첨부사진11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 1층 트래블메이트 매장
첨부사진12키엘 얼티메이트 UV 쉴드

김대욱기자의 다른기사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