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홍성군이 지역 정책 및 이슈에 대해 소통하고 민·관 협치의 활성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청운대학교 호텔관광대학에서 `군민공감 원탁회의`를 개최한다.

군과 (사)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가 공동 주관하고 청운대학교가 후원하는 이번 군민공감 원탁회의는 주민 100여 명이 모여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과 실천과제 선정 등에 대해 토론하고 그 결과를 군민과 함께 공유하며 군정 정책에 반영하는 등 민·관이 직접 소통하는 자리다.

특히 홍주지명 탄생 천년을 맞은 올해는 홍성군 역사문화축제의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주민들과 토론을 할 계획이다. 군민이면 누구나 원탁회의에 참가할 수 있다.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20일까지 군청 기획감사담당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사)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의 팩스(☎041(632)0116) 또는 이메일(hadc1212@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우리가 살고 싶은 홍성, 역사인물축제가 성공적이고 국가적인 축제로 나아가기 위해 주민 여러분의 좋은 의견을 직접 들어보고자 한다"며 "회의 내용은 검토 후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홍성군의 발전을 원하는 뜻있는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