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여름상품 특가전을 연다. 8층 스포츠 매장에서는 22일부터 24일까지 단일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시 응모 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지에서 필요한 제품인 고프로, 배럴 드라이백 등을 받아 볼 수 있는 행사로 추첨은 28일 오전 11시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진행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미소페, 닥스, 소다, 세라 등 브랜드가 참여한 유명 제화 여름 샌들 특집전이 열리고, 6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시즌오프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초코엘·네파키즈 여름 상품 특가전과 랄프로렌칠드런, 헤지스키즈, 타미힐피거칠드런 등 트레디셔널 키즈 시즌오프 초대전이 진행된다. 이와함께 앤디앤뎁·베넬라 이월상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키즈 액세서리 의류 대전이 펼쳐진다. 프롬K 브랜드 젤리백, 아동 귀걸이, 카디건, 아동 덧신 등과 프로썬 브랜드 아동 선글라스와 주니어 선글라스, 오르시떼 브랜드 아동 잠옷 등이 판매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알레르망, 세사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침구 특집전과 행남자기·젠한국 브랜드가 참여한 테이블웨어 제안전이 진행된다.

브랜드 시즌오프도 진행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30-50% 시즌오프가 22일부터, 자라 60% 시즌오프는 21일부터 진행되며, 나이키키즈, 아이다스키즈, 나이키, 아디다스 등 20-30% 시즌오프와 더불어 헤지스레이디스, 헤지스, 헤지스골프,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칠드런, 타미진, 랄프로렌칠드런, 올젠,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 등 30%, 버버리 칠드런 50% 등 시즌오프가 진행중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와 다양한 여름상품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빈폴, 폴로,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게스, 에디션, 쟈딕앤볼테르 등 유명 브랜드의 20-30%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24일까지 사은행사도 진행돼 트래디셔널 여성, 남성, 키즈 브랜드에서 당일 20만·4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만·2만 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7일까지 `바캉스 쿨 서머 위크`를 테마로 여름상품 할인행사가 펼친다.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여름패션 제안전`에서는 블랙야크 반팔티셔츠와 반바지를 각 3만 원과 4만 4000원에, 노스페이스 아쿠아슈즈를 4만 원에 판매하고, `여름샌들 균일가전`이 마련돼 에이콰이아, 뚜띠 등 구두브랜드들이 여성샌들을 각 8만 9000원에 제안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24일까지 가구 제안 행사가 진행된다. 다우닝과 본톤이 소파, 대리석 식탁, 거실장 등 특가상품 선보이고, `에이스침대 특가상품전`이 펼쳐진다. 5층에서는 맨잇슈트, 올젠, 에디션 등 각 브랜드별로 여름재킷, 마남방 등을 선보이는 `남성패션 쿨비즈 상품전`이 24일까지 열리고,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골드바 특별 프로모션`이 30일까지 진행된다. 2층 블랙마틴싯봉 매장에서는 23일 하루 동안, 슈즈, 핸드백, 캐리어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준다 페스티벌`이 열린다.

◇백화점 세이

브랜드별 시즌 오프, 인기브랜드 특집전 등이 진행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28일까지 아웃도어 여름 이월상품 30-70% 특가전을 준비했다. 블랙야크, K2, 노스페이스, 빈폴아웃도어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대거 참여시켰으며 30-70% 할인율이 적용돼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가능하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24일까지 여성캐주얼 여름 이월상품 최대 80% 특집전과 인기 란제리 40-60% 특가전이 펼쳐진다. 고세, 피에르가르뎅, 비비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행사장에서는 트래디셔널 브랜드 시즌 오프 30% 특집전이 28일까지 진행된다.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슈즈, 라코스테, 폴로 랄프로렌 여성, 빈폴레이디스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여름 인기상품 남방, 바지가 주력상품으로 브랜드별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진열돼 판매된다. 각층별로는 트래디셔널 브랜드 시즌오프가 진행 중이다. 타미힐피거, 헤지스, 폴로, 빈폴, 라코스테 등 남성, 여성, 키즈 라인업에 걸쳐 다양한 트래디셔널 브랜드가 일제히 시즌 오프에 들어갔다. 트래디셔널 브랜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일까지 특별사은행사가 진행돼 브랜드합산 20만·40만·60만·100만 원 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1만·2만·3만·5만 원을 증정한다. 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