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극동대학교(총장 한상호 가운데)는 지난 1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지역과 상생하는 성공적인 음성 품바 축제 민·관·학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극동대 제공
음성 극동대학교(총장 한상호 가운데)는 지난 1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지역과 상생하는 성공적인 음성 품바 축제 민·관·학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극동대 제공
[음성]음성 극동대학교는 지난 1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지역과 상생하는 성공적인 음성 품바 축제 민·관·학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극동대에 따르면 참여 기관은 △음성예총 및 음성 품바축제위원회 △음성군 문화홍보과 △극동대학교에서 총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8년 지역 상생발전과 성공적인 음성 품바축제에 공헌한 유공자 11명에게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지역의 민·관·학이 함께 모여 `음성 품바 축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신재흥 음성예총 회장은 "음성 품바 축제에 지역의 극동대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젊고 활기찬 축제가 되었다 "며 "향후 축제기획 단계부터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오인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