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에 참여할 뮤지션을 모집한다.

16일 영화제에 따르면 음악과 영화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2018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 참여 뮤지션을 모집한다.

뮤지션 참가대상은 거리 버스킹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싶은 뮤지션 누구나 가능하고, 장르 구분 없이 거리 공연이 가능한 개인 혹은 단체면 된다. 단 역대 거리의 악사 참가팀은 제외된다.

지원방법은 참가신청서와 자료를 첨부해 이메일(event1@jimff.org)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사무국 공연실(☎043(646)2242)로 문의하면 된다.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현장을 다양한 음악과 공연으로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축제 속의 축제다.

그동안 신진 뮤지션을 지원·발굴하는 프로그램에서 더 나아가 진정한 거리 축제로 자리매김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은 메가박스 제천스테이지와 문화회관 스테이지, 제천 시내 명소에서 공연하며 또한 의림 썸머 나잇의 공식 라인업으로 포함된다.

거리의 악사 참여팀은 소정의 활동비 지원, 공식 ID카드 제공, 숙소 제공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며 100여편의 음악영화와 30여개 팀의 음악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이상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