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수·무소속

◇출마의 변=새로운 인물, 새로운 비전, 새로운 금산을 갈망하는 5만4000 금산군민의 여망을 받들고 찬란하게 빛나는 1500년 고려인삼의 종주지 청정금산과 금산인삼의 자존을 드높이겠다.

정당사회생활 20년, 지방의회전문의원 10년, 문화예술행정 10년 등 40년 인생노하우를 자연과 생명산이 공존하는 내 고향 금산에 바치겠다.

◇공약은=무원칙 인사전횡과 도를 넘는 선거공신 군정개입 등 무너진 금산 군정을 바로세우고 난개발 탁상행정으로 지탄을 받는 군정을 회복하고 군민 청정먹거리 생산기반을 확충하는 생태이상향 도시 조성을 위한 대한민국건강특구조성과 청정금산 마스터플랜을 만들겠다.

금산분지의 천혜적 특성과 서대산을 중심으로 인삼약초테마파크, 태초먹거리학교, 산촌마을체험 등 금산의 부가가치를 높일 권역별, 태마별, 군민의 지혜를 모아 명품 1박2일 힐링프로그램 등의 관광자원개발을 서두르겠다.

◇나의 장점=정치 경험이 풍부한 참신한 정치 신인으로 금산군이 급변하는 시기에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도록 발로 뛰는 군수가 되겠다.

완벽한 지방자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243개 저차단체와 연대해 지방분권연구원을 발족하고 금산군을 지방정부형태의 지방자치 모델 도시로 선정하도록 정치 경험을 바탕으로 추진하겠다.

◇프로필

△정당(나이)=무소속 (67)

△지역구=금산군

△학력=금산동중, 금산농고

△경력=자유민주연합대전시당조직부장,대청댐맑은물확보대책전문의원,대전시립연정국원장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