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김한태
김한태
◇출마의 변=보령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상식이 통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야겠다는 생각으로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해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이라는 기쁨을 보령시민들과 함께했다.

의정활동의 중심가치도 시민을 위하고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으로 신뢰받고, 사회적 약자를 돕는 것을 최우선으로 해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도의원으로 활동하겠다.

◇공약은=지역의 불균형적인 개발로 인한 원도심 지역 공동화로 인한 소외감과 북부지역의 낙후된 도로·교통 인프라 및 어촌·어항기반시설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겠다. 고령화로 인한 노년층의 증가에 대한 복지향상 등을 해결하고 교육과 문화, 의료의 질을 향상시키겠다.

◇나의 장점은=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사람이 중심이 되고 사람을 존중하지 않고서는 성공할 수 없다는 경험을 터득했다.

의정활동의 중심가치도 시민을 위하고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으로 신뢰받고, 사회적 약자를 돕는 것을 최우선으로해 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으며 이러한 가치와 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도정이라는 보다 큰 틀에 참여해 보령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프로필

△정당(나이)=더불어민주당(65)

△지역구=보령시

△학력=아주대학교 공업경영학과 졸

△경력=(현)보령시의회 의원, (현)대남초등학교 총동창회장, (현 )더불어민주당 서천·보령지역위원회 상무위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