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원·금산군 도의원 제1선거구·더불어민주당

◇출마의 변=35년간 충남도와 낙도주민을 위한 병원선근무와 식품의약 과장 등 다양한 공직생활을 하면서 습득한 행정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도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봉사하는 진정한 심부름꾼이 되고자 도의원 출마를 결심했다.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 등 의원 본연의 임무에 충실히 수행하고 전문적 지식과 과감한 정책 추진으로 어려운 사업을 가능하도록 추진하겠다.

◇공약은=공직생활 활동으로 맺은 인맥을 바탕으로 발로 뛰어 중앙 및 충남도의 각종 보조사업비를 확보하고 시·군간 균형발전을 위한 균형발전 조례 제·개정, 취약지 응급환자를 위한 골든타임 의료안전망 체계 구축 등을 추진해 작은 것에서부터 약속을 지키는 의원상을 보여줄 것이다.

◇나의 장점=행정 경험이 풍부한 참신한 정치 신인으로 충남도와 금산군이 급변하는 시기에 지속적인 금산지역의 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고 충남도의 균형 발전정책에 정치 신인답게 열정으로 지역을 발전시키고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행복한 건강 100세 금산 만들기, 인삼약초와 관련된 금산 한방바이오밸리 조성, 한국 한의학연구원 금산분원 설치 등 유능한 행정과 정치가 힘을 합쳐 군민들과 함께 노력해 건강한 자치단체로 한발 앞서는 정치를 펼치겠다.

◇프로필

△정당(나이)=더불어민주당 (62)

△지역구=금산군 도의원 제1선거구 예비후보

△학력=충남대학교보건대학원(보건학석사), 충남대학교대학원(보건학 박사)

△경력=금산군보건소장, 충청남도식품의약과장, 충청남도보건정책과장, 방송통신대학교대전충남총동문회장, 충남대학교보건대학원총동문회장.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